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이종석 열애 리조트 1박 비용 (+아만네무)

by ..........! 2022. 12. 31.
반응형


배우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에게 깜짝 충격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종석이 MBC 연기대상을 받으며 수상 소감으로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다. 너무 존경한다' 이렇게 직접 밝히면서, 대체 그 대상이 누구인지가 초미의 관심사였는데요. 결과적으로 아이유였습니다. 아마도 디스패치가 1월 1일 단독 보도 내용을 준비했던 걸 이종석 측이 먼저 캐치를 하고, 이종석이 선수를 친 뒤에 디스패치가 하루 일찍 단독 보도를 제시한 게 아닐까 추측됩니다

 

이종석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다"

 



배우 이종석이 '2022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6년 만에 두 번째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습니다. '빅마우스'는 대상과 올해의 드라마상, 여자 최우수상, 베스트커플상까지 총 4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이종석은 "발표하기 전까지 죽을 뻔 했다. 우선 너무너무 감사하다. 6년 전 20대 때 대상을 처음 받았는데, 그때는 이 상의 의미를 잘 몰랐다. 30대가 돼서 본격적으로 인사를 드렸는데, 너무 많이 사랑해주고 큰 상까지 줘서 책임감과 무게감이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너무나 감사드릴 분이 많은 것 같다. 일단 오랜 만에 연기를 하고 장르적으로도 처음 도전하는 작품이라 두려움이 많았는데,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준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태프 분들 감사하다. 감옥 안에서 옥 생활을 하는 것처럼 8~9개월 동안 고생을 했다. 그 생활을 같이한 배우들, 옥 밖에서도 고군분투하며 뛰어다닌 윤아 씨를 비롯한 배우들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습니다.

 

 

 


또 "이 작품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고생하면서 애써준 윤성이 형 고맙고, 준호, 순재 등 매니저들도 고생많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가족들, 내가 항상 우선시 돼서 미안하고, 어머니가 어제 밤부터 상 받으면 수상 소감 잘 못하니까 연습하라고 가슴을 졸이면서 보고 계실텐데 아직까지는 괜찮은 것 같다. 안심하셔도 될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여기부터였습니다.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해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 그 친구를 보면서 제가 더 열심히 살아 놓을껄, 좋은 사람일 껄 생각을 많이 했다. 지나온 날에 대해서 더 잘했으면 좋았을 텐데 반성도 했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 그렇게 가고자 하는 저에게 큰 상을 줘서 동력으로 한동안 열심히 살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 하는 좋은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디스패치 이종석 아이유 일본 데이트 단독 보도



출처 : 디스패치

 

 

출처 : 디스패치

통상 새해 첫 날 유명 연예인 커플의 열애 보도를 내놓은 것으로 쏠쏠한 재미를 안겨줬던 디스패치가 이번에는 새해 첫 날이 아닌 마지막 날 단독보도를 제시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이종석이 말한 그분이 아이유일 것이라는 걸 아주 선명하게 보여준 아이유와 이종석의 일본 데이트 현장 포착 상황이었습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포착했고, 이 둘은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3일 동안 조용히 성탄절 연휴를 즐겼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종석은 12월 20일 팬미팅을 위해서 오사카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24일에 나고야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두 사람의 최종 목적지는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 '아만 네무'였다고 합니다. 이종석은 팬미팅을 끝내고 나고야로 이동했고, 아이유는 남동생과 함께 나고야를 찾았다라고 디스패치는 보도했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출처 :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이번 둘의 여행을 이종적이 직접 준비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매니저도 모르게 혼자서 모든 걸 준비했다고 하는데, 호텔 예약부터 픽업 서비스까지 직접 신청했다라고 합니다.

디스패치는 늘상 그렇듯 두 사람의 지인 멘트를 열애의 근거로 제시했는데요. 이미 가족들이 두 사람의 연애를 인정했다, 아이유는 이종석 동생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고 이종석은 성탄 여행에 남동생을 초대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둘이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은 이제 넉 달 정도됐다는 말도 함께 덧붙였습니다.


일본 럭셔리 호텔 아만네무

 

 

 


이번에 이종석이 아이유와의 성탄 데이트를 위해서 준비한 나고야 아만네무 호텔은 럭셔리 호텔의 상징으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나고야 공항에서 헬기로 25분 정도, 기차로 2시간 정도 이동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만네무 리조트는 아고 베이의 이세시마 숲이 우거진 언덕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자연 속에 들어가서 힐링할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하늘에서 바라본 리조트의 모습만 봐도 편안함과 럭셔리가 동시에 느껴집니다.

 

 

 


아만네무 리조트는 일본 료칸에서 영감을 받아서, 여행객이 편안하게 머물면서 몸도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치유할 수 있는 것을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만네무의 빌라와 스위트에서는 해안선이나 숲 전망이 가능해서 그 풍경만 바라보고 있어도 힐링이 될 것 같은데요. 단순하면서도 동시에 우아함을 갖추고 있는 인테리어 역시 여행객들의 관심을 잡기에 충분한 곳인 것 같습니다.

 

이종석 아이유 밀월여행 아멘나무, 1박에 얼마?

 

 



이종석이 연인 아이유를 위해서 직접 준비한 아만네무 리조트는 럭셔리 료칸을 표방하는 곳 답게 꽤나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둘째주를 기준으로 가격을 보면, 조식이 포참된 99제곱미터 규모의 스위트룸은 1박 150만원에서 200만 원 정도로 형성돼 있습니다.

 

 


방 2개를 갖춘 366제곱미터 규모의 빌라의 경우에는 500만 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돼 있는데요. 아마도 이종석은 아이유의 동생까지 함께 초대했기 때문에 스위트룸을 2개를 예약했거나, 아니면 투 룸 빌라를 예약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되면 1박 투숙비용만 얼추 최소 300만 원에서 500만 원 정도, 2박3일 일정이었으니까, 나고야 데이트 호텔 비용은 6백만 원에서 천만 원 정도 들었을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커플 답게 꽤나 고가의 여행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그 정도 충분한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니까, 부럽기도 하고 응원하는 마음이 생기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두 사람 앞으로도 더 예쁜 인연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라고 기대하겠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영국 여자친구 나이 학력 (+ 프로필)

송중기 영국 여자친구 열애 인정 요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역시 송중기가 송중기했다, 이런 평가를 받고 있는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의 존재를 인정하면서 관심도를 높이고 있습니

deepsight-review.tistory.com

 

이건희 딸 이윤형 자살 충격적인 이유 (+ 남자친구 성격)

목차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별세하면서 삼성일가의 가족사도 새삼 관심의 대상으로 오르내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실, 이건희 회장이 삼성을 아시아 최고의 기업으로, 세계 정상의 기업으로

deepsight-review.tistory.com

 

정기선 결혼 신부 프로필

정기선 현대중공업 부사장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새삼 현대중공업그룹의 후계자인 정 부사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모습입니다. 정기선 부사장은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의 아들이자,

lifeandfait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