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영국 여자친구 나이 학력 (+ 프로필)

by ..........! 2022. 12. 26.
반응형

 

송중기 영국 여자친구 열애 인정

 



요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역시 송중기가 송중기했다, 이런 평가를 받고 있는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의 존재를 인정하면서 관심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1년 넘게 마음을 준 연인은 먼 타지에서 온 영국 국적의 미모의 일반인이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된 영국 국적의 일반인과 연인으로 발전했고, 1년 넘게 진지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022년 12월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할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라고 밝혔습니다.

송중기와 교제 중인 연인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연예계와 관계없는 일반 직종의 영국 출신 여자친구는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진 송중기를 이해해준 유일한 사람이고, 송중기 또한 일반인 여자친구를 위해 배려를 아끼지 않으며 바쁜 작품 활동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송중기는 주위에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고 쿨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여느 연인처럼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촬영이 없는 날은 유명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모습도 목격되면서 관심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해외에서는 더욱 자연스러운 만남을 이어갔던 겁니다.

해외 일정에 동행한 여자친구와는 공식 스케줄 이후 개인 시간에 짬을 내 데이트를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해외 팬들에게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최근 행사 차 참석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는 송중기가 공식 행사가 끝난 뒤 여자친구와 손을 잡고 해변을 걸었다는 목격담이 전해져 팬들의 큰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지난 12월 7일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컨퍼런스에서도 여자친구와 동행했는데, 이 자리에서 스태프들에게 자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싱가포르 공식 행사가 끝난 뒤 동반 귀국해 국내에서도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송중기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배우 송중기가 열애를 인정하고 각종 설이 등장한 가운데 그의 연인이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지목됐습니다

송중기의 연인이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이 나왔는데요. 런 배경에는 송중기가 지난 9월 ‘APAN STAR AWARDS’ 대상 수상을 했을 당시 소감에 케이티라는 이름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송중기는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등을 언급하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특히, 이런 추측이 힘을 받는 이유는 더 명확한 부분이 존재하는데,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송중기가 언급한 케이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아니냐는 추측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나이 학력 프로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국 런던과 이탈리에서 유년기를 보냈으며,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했는데, 이후 ‘리지 맥과이어’ ‘보르히아: 역사상 가장 타락한 교황’ ‘써드 퍼슨’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각종 설들과 관련해 “열애설 외에는 확인하기가 어렵다”라고 밝힌 상태입니다

 

 

 

 

 

송중기 나이 학력 프로필

 



출생 :  1985년 9월 19일 (37세)
충청남도 대덕군 동면 세천리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은진 송씨 종문 은진 송씨 (恩津 宋氏)
신체 :  178cm, A형, 275mm
가족 
아버지 송용각(1950년생), 어머니(1955년생)
형 송승기(1982년생), 여동생 송슬기(1991년생)
조카 송호진(2014년생), 송시진(2016년생)
사촌 동생 황상호, 반려견 날라
학력 : 

 

 

 

 

 

성모초1 대전성모초등학교 (졸업)
한밭중학교(로고) 한밭중학교 (졸업)
남대전고 남대전고등학교 (졸업)
SKKU Emblem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 학사)
소속사 :  하이지음스튜디오
데뷔 : 
2008년 영화 《쌍화점》
종교 : 불교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22보병사단
제22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2013년 8월 27일 ~ 2015년 5월 26일)

 

 

김연아 고우림 결혼 남편 학력 프로필

김연아 고우림 결혼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출신 김연아(32)와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팝페라 가수 고우림(27)이 오는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deepsight-review.tistory.com

 

유태오 할리우드 니키리 연애 나이 학력

배우 유태오는 요즘 말 그대로 상한가를 제대로 치고 있는 중입니다. 러시아의 음악 영웅 '빅토르 최'를 연기하며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는 기염을 토해냈고, 이후 국내에서

into-the-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