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자살 이유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이슈

이지은 자살 이유

가성비 좋은 제품과 정보를 깊이 있게 리뷰하는 ..........!
댓글수0
반응형

1990년대에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를 연기했던 인물을 꼽을 때 단연 빠지지 않는 인물이 배우 이지은입니다.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서 남장 여자 소매치기 역할로 큰 인기를 얻었고, 영화 '금홍아 금홍아'를 통해 연기력까지 입증받으며, 자기만의 캐릭터 세계를 구축했던 배우였습니다.

결혼 이후 자연스럽게 연예계 생활을 청산했던 그녀가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별다른 유서를 남기지 않아서 현재로서는 자살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지은 사망

 

 


배우 이지은이 숨진 채 발견된 것은 2021년 3월 8일 밤 8시쯤이었습니다. 향년 51세. 서울 중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입니다.

경찰은 “이씨가 연락을 받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는데요. 이지은은 함께 지내던 아들이 군에 입대한 뒤 홀로 생활하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지은의 자택에 외부인의 침입 흔적이 없었고, 특별한 외상도 발견되지 않았다는 점, 또 유서도 없었다는 점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할 방침인데요. 외상이 없는 만큼 약물 복용을 통한 극단적 선택이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지은 나이 프로필

 

 

이름 : 이지은 (李知恩)
출생 : 1971년 8월 28일
사망 : 2021년 3월 8일
신체 : 163cm, 45kg, A형
학력 
서울용산초등학교 (전학)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산여자중학교
수도여자고등학교
호세이대학 일어일문학과
데뷔 : 1994년 KBS2 '느낌'

 

 

 



이지은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이지은은 지난 1994년 SBS 프로그램 ‘좋은 아침입니다’에서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데뷔 역시 같은해인 1994년이었는데요. KBS2 드라마 느낌에서 김민종의 상대역으로 등장하여 처음 이름과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독특한 화장과 패션으로 20대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이후 1995년에는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 출연해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배우로서의 입지를 인정받은 결정적인 작품으로는 영화 ‘금홍아 금홍아’를 꼽을 수 있는데요. 이 작품으로 이지은은 제16회 청룡영화제와 34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 여우상을 받았습니다. 

 

 


연기력과 인기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것으로 보이면서 충무로의 유망주로 자리를 잡았지만, 지난 2000년 기업인 남편을 만나 결혼한 뒤 사실상 연예계를 은퇴했습니다.

이후 이지은의 근황이 전해진 것은 2003년이었는데요. 키즈 전문 미용실인 지아모를 창업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지은은 직접 아이를 낳아 기르면서 실생활에 절감했던 어린이 전용 미용실을 직접 창업하며 사업가의 길을 걸었는데요.

 

 

 

 


당시 이지은은 “최대한 아이들을 배려한 공간 배치를 했죠. 미용실 어디를 둘러봐도 모서리가 없고 문틈은 고무로 처리해 손을 찧을 염려가 없어요. 점판 매대의 유리도 강화유리에 실리콘으로 접착시켜 위험성을 줄였죠.”라고 밝히며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지은은 어린이들에게 사용하는 제품도 유기농 식물성 원료를 이용한 제품을 사용·판매하기도 했는데요. 한의사가 처방해 어린이의 아토피 피부에도 적합한 한방화장품을 사용, 판매할 계획이 있다는 점을 밝혔습니다.

 

 


이지은은 5년 안에 가맹점 50개를 목표로 삼았었는데요. 고급화 전략으로 어린이와 관련된 사업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박상아 전재용 충격 근황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1기 대상으로 그녀가 세상에 등장했을 때 먼저 빼어난 외모로 주목받았습니다. 자연스럽게 배우로 데뷔했고,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 '태조 왕건' 등을 통해 '얼굴도 예

deepsight-review.tistory.com

 

권민아 성폭행 가해자 실체

AOA 출신 권민아가 지민에 대해 재폭로한 가운데 과거 유명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음을 고백하면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름 들으면 알만 한 유명인이라는 발언에 대체 누구인지 가해

into-the-issue.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총정리

코로나 백신 접종을 놓고 말들이 많습니다. 부작용에 이어서 사망 신고가 이어지면서 과연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해도 되는 것인지, 문제는 없는 것인지 불안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lifeandfaith.tistory.com

 

반응형
맨위로

https://deepsight-review.tistory.com/404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