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욱 사망 원인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이슈

김태욱 사망 원인

가성비 좋은 제품과 정보를 깊이 있게 리뷰하는 ..........!
댓글수0
반응형

배우 김자옥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진 SBS 아나운서 출신의 김태욱 아나운서가 숨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김태욱 아나운서는 과거 이혼한 뒤 혼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의 쓸쓸한 마지막길에 누리꾼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태욱 사망

 

 



김태욱 아나운서가 숨진 채 발견된 것은 2021년 3월 4일입니다. SBS는 김 아나운서가 숨졌다는 소식을 공시적으로 밝혔는데요. 3월 5일 SBS는 “김태욱 전 아나운서가 지난 4일 자택에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태욱 아나운서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SBS 내부와 지인들의 충격이 큰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SBS 관계자는 김 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라디오 프로그램에 대해 "해당 라디오는 사전 녹음 방식으로 방송해왔다. 프로그램 향후 방향은 논의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김태욱 아나운서는 지난해 SBS를 정년 퇴직한 이후 프리랜서로 SBS 라디오 러브FM ‘김태욱의 기분 좋은 밤’을 진행해왔습니다. 김태욱 전 아나운서는 숨진 당일인 전날까지도 방송을 했던 것으로 전해지면서, 그의 사망 소식은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김 전 아나운서는 2014년 폐암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먼저 세상을 떠난 배우 김자옥씨의 막내 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김태욱 아나운서는 누나 김자옥이 사망했을 당시 빈소를 지키며 슬픔을 나누기도 했습니다.

 

 

 

 

 

 

 

김태욱 사망 원인

 

 

 

 



김태욱 전 아나운서가 갑작스러운 비보에 SBS 내부와 지인들의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아직 정확한 사인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만, 김태욱 아나운서는 지난해 백내장을 앓고 있다가 수술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김태욱 아나운서는 과거 이혼 뒤 혼자 지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루 전까지 라디오 방송을 진행했던만큼, 극단적인 선택이나 심정지 등의 가능성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인데요. 경찰이 수사를 하고 있는 만큼, 조만간 정확한 사인도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김태욱 나이 프로필

 

 

 



김태욱 아나운서는 서강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1987년 CBS에서 아나운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KBS를 거쳐 1991년 SBS 1기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SBS에서 '나이트라인’, ‘뉴스 퍼레이드’, ‘뉴스와 생활경제’, ‘생방송 투데이’ 등 다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김태욱 아나운서는 아나운서팀 부장, 부국장을 거쳐 지난해 SBS 아나운서팀 국장으로 정년퇴직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맨위로

https://deepsight-review.tistory.com/401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