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학폭 실체 (+ 주량 종교)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이슈

박혜수 학폭 실체 (+ 주량 종교)

가성비 좋은 제품과 정보를 깊이 있게 리뷰하는 ..........!
댓글수0
반응형

목차

    이번에는 배우 박혜수가 학폭 의혹의 중심에 섰습니다. 그동안 청순한 이미지로 사랑받아 왔는데요, 폭로된 학폭 내용만 놓고 보면 수위가 상당히 높아서 정말 사실일까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아직까지는 박혜수의 학폭 의혹과 관련해 사실 여부가 드러난 것은 없는 상황인데요. 학폭 의혹이 불거지면서 박혜수의 주량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근거가 없는 상황에서 학창 시절부터 술을 마신 것 아니냐는 의심까지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우 박혜수 학폭 실체

     

     

     

     

     



    처음 박혜수로 추정되는 인물에 대한 학폭 폭로가 나온 것은 2021년 2월 20일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에 ‘증거 없는데 여자 연예인에게 학폭 당한 거 어떻게 알리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 작성자 A씨는 “지금은 청순한 이미지로 잘 나가는 여자 배우에게 학폭을 당한 경험이 있다”라며 “엄마가 싸준 도시락을 10층 높이 건물에서 던져 박살내고 비웃고, 머리채를 질질 잡고 교탁 앞에서 가위로 머리를 뭉텅 잘라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조미김 속 방부제를 입에 넣고 삼키라며 머리채를 잡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같은 내용이 알려지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해당 여배우가 과거 SBS ‘K팝 스타’ 출연 당시 학폭 논란이 있던 박혜수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이후 A씨는 해당 여배우는 박혜수가 아니라면서 해당 글을 삭제해 의문을 남겼습니다.

     

     

     

    박혜수 학폭 연쇄 폭로

     

     

     

     



    박혜수인지 아닌지가 명확하지 않은 학폭 폭로 글이 삭제된 뒤 박혜수의 인스타에 달린 댓글 하나가 박혜수 학폭 논란을 증폭시켰습니다. 

    2월 22일 박혜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는 박혜수의 동창으로 주장하는 B씨가 “혜수언니 나 대청중 때 OOO이야. 죗값 달게 받아”라는 댓글을 올렸습니다.

    B씨는 이어 “저희 아버지한테 까지 전화해서 욕하고 뺨 맞은거 20살 되서 동창회 할때 사과 한번이라도 했으면 저도 그냥 그럴 수 있지 어렸으니까 할텐데 사과 한번을 안하고 인사도 안하더라고요”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중학교때 친했었는데 친했을때도 괴로웠어요”라며 “진짜 대청 사람들이 착하긴 착했던거 같아요. 그렇게 당했으면서 다들 쉬쉬하고 아직도 제 친구들 쟤한테 당했던거 얘기 하고 저희끼리 씩씩대요. 전 직접적으로 당해봤으니 안 묻히게 힘 쓸거에요 댓글 고소 하면 진짜 양심 하나 없는거지 나도 가만 있지 않을거야”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B씨는 “저도 선생님말 안듣고 반항도 하고 그랬지만 쟤 처럼 친구나 동생들 괴롭히거나 때리지는 않았는데 쟨 뭐 진짜 저희 끼리 친하게 지낼 때도 그 안에서 이간질 하고 누구 돌아가면서 왕따 시키고 한살 많다는 핑계로 아주 학교안을 다 뒤집고 다녔었죠 진짜”라며 추가 댓글을 올려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박혜수의 또 다른 동창이라고 주장한 C씨는 “너 드디어 학폭 터졌더라. 기사랑 댓글 지우지만 말고 사과하고 다시는 방송 안나왔음 좋겠다”라며 “나도 글쓰고 싶은데 네이트판 원 글쓴이한테 뭔짓 했는지 무서워서 못쓰겠네. 여러분 얘 일진출신에 학폭 가해자 맞아요”라고 박혜수의 학교폭력 주장을 이어갔습니다.

    한 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이 동시 다발적으로 박혜수가 학폭 가해자라고 주장하면서 단순히 부인해서 끝날 상황이 아닌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박혜수 주량

     

     

    그동안 박혜수는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만나는 지인들에게 항상 '기도하겠다'라는 말을 강조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특히, 과거 K팝스다 시즌4에 나갔을 당시에 참가자들과 함께 기도 모임을 가졌던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막상, 박혜수가 학폭 가해자, 그것도 한 두 사람이 아닌 여럿에 대해 학폭 가해를 했다는 의혹의 중심에 서면서 대체 무슨 기도를 누구를 위해 하는 것이냐는 비판도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박혜수의 주량이 관심사가 되기도 했는데요. 과거 박혜수는 쎄시 화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주량이 소주 2병이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 12월 뉴스에이드와의 인터뷰에서는 주량이 소주 1병으로 줄었다고 말했는데요.

     

     

     

     

     


    아직 박혜수의 학폭 의혹에 대한 사실 여부가 드러나지 않은 상황인데도, 진술이 구체적이고 여러사람이 동시에 폭로를 하다보니 학창시절부터 술을 마시고 학폭을 행사한 것 아니냐는 의심까지 제기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일각에서는 박혜수에 대한 학폭 의혹이 사실과 다르기를 바라는 바람도 나오고 있는데요. 과연 박혜수 학폭 의혹의 실체가 어떻게 밝혀질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박혜수 나이 프로필

     

     



    이름 : 박혜수
    출생 : 1994년 11월 24일 (26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0cm, 43kg, AB형
    학력
    대청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국어국문학과
    가족 : 부모님, 언니, 남동생
    종교 : 개신교
    데뷔
    2015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
    소속사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hyesuuuuuya/

     

     

     



    박혜수는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김새론보다는 6살 나이가 더 많지만, 물론 연예계 데뷔 순서에 있어서는 김새론보다 후배입니다.

    박혜수는 지난 2014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4'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박혜수는 'K팝스타4' 출연 당시 뛰어난 미모와 명문대생이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혜수는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에 재학중인 상태입니다. 

    박혜수는 이후 2015년 SBS 드라마 '용팔이'로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박혜수는 JTBC '청춘시대', tvN '내성적인 보스', 영화 '스윙키즈'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영화 '스윙키즈'에서는 탭댄스, 4개국어를 소화하며 남다른 존재감과 연기력을 과시해 호평을 얻었습니다.

    박혜수는 '스윙키즈'로 출연으로 2019년 제39회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과 2016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부문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해 관심을 모 았었는데요. 이 작품에 고아성-이솜-박혜수 등이 출연하다 보니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캐스팅 라인업만으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는 세 베테랑 사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서신애 학폭 피해 실체

    목차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폭 의혹은 지금까지의 유명인 학폭 의혹과 상당히 다른 수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학폭 피해자로 유명인이 지목됐기 때문인데요. 바로 수진으로부터 학

    deepsight-review.tistory.com

     

    방용훈 사망 (+ 이미란 장자연)

    방용훈 사장은 2012년 2월 18일 오전 8시 18분에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방용훈 사장은 고 방일영 조선일보 회장의 둘째 아들이자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의 동생인데요. 코리아

    into-the-issue.tistory.com

     

    치과의사 이수진 이혼 이유 (+ 남친)

    목차 요즘 50대 치과 의사 한 명이 굉장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5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인데다 미인이고, 여기에 서울대출신입니다. 이제 막 20살을 바라보는 딸이 있는데, 27살

    deepsight-review.tistory.com

     

    최태원 노소영 이혼 불륜 실체

    요즘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부쩍 많은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상의 회장으로 추대된데 이어서 연봉 반납 선언까지 나오면서 여러모로 최태원 회장의 리더십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lifeandfaith.tistory.com

     

    반응형
    맨위로

    https://deepsight-review.tistory.com/390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