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고기 유깻잎 충격적 이혼 사유

by 가성비 좋은 제품과 정보를 깊이 있게 리뷰하는 ..........! 2020. 11. 23.
반응형

목차

    '우리 이혼했어요'의 2호 커플인 최고기 유깻잎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동해온 크리에이터들이기 때문에 유튜브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은 잘 모를 수 있지만,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는 상당한 팬덤을 가지고 있는 인물들입니다.

    원래 유깻잎은 카메라 울렁증이 있을 정도로 유튜브와는 전혀 상관없는 삶을 살았지만,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유튜브를 통해 얼굴을 알리게 되면서 본인이 직접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유깻잎 인생의 전환점에 최고기가 있었던 셈이고, 그만큼 두 사람은 크리에이터로서의 공통분모를 가진 채 연인에서 부부로 골인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이혼 사유를 들어보면 꽤나 충격적인데요. 최고기의 아버지, 그러니까 유깻잎의 시아버지가 유깻잎을 향해 상당한 수준의 막말을 첫 상견례 자리에서부터 서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최고기 유깻잎 커플의 진짜 이혼 사유

     



    최고기와 유깻잎 커플은 20대 중반의 나이에 아이가 생겨서 결혼했습니다. 결혼 당시 최고기는 26살, 유깻잎은 24살이었습니다. 단란할 것만 같았던 가정은 5년 만에 이혼으로 깨지게 됐는데요. 

    이혼 7개월 만에 최고기 유깻잎 커플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72시간 동안의 동거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젊은 선남선녀 커플이 왜 결별을 한 것인지에 대해서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두 사람의 결정적인 이혼 사유는 다름아닌 시아버지였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고기의 아버지는 첫 양가 상견례 자리에서 며느리가 될 유깻잎에게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는 없어. 여자로서 빵점이야. 내게 인사를 한 번 했냐?”라며 “몇 년을 인사하지 않냐. 명절에 세배 한 번을 했냐.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라고 지적했던 것입니다. 급기야 손녀 솔잎이 앞에서 엄마의 험담을 서슴치 않는 모습을 보이면서, 사실상 정상적인 가정 유지가 어려웠다는 점을 짐작할 수 있게 했습니다.

     

     

     

     

     

     


    최고기는 이혼의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고 말할 수 있는 자신의 80세 아버지에 대해 “옛날에는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가 혼수를 해오고, 결혼 했을 때 그런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안 맞았다. 이것 때문에 아버지가 상견례 자리에서 세게 말했다. 성격이 불 같고 공격적인 스타일이라서 장모님께 상처를 줬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며느리와 아들의 장모를 면전에 두고 '빵점짜리 며느리' 등의 표현을 사용하는 것은 요즘 시대에 상상할 수 없는 상당히 충격적인 부분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시어머니 등살이 아니라 시아버지 등살에 이혼을 선택하게 된 것, 남편과의 직접적인 갈등이 아니라는 점 등이 비춰지면서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최고기 유깻잎 결혼부터 이혼까지

     



    최고기와 유깻잎이 교제를 시작했을 당시 최고기는 이미 유튜브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었고, 유깻잎은 '최고기의 여자친구' 정도의 컨셉이었습니다.

    하지만, 유깻잎이 외모가 워낙 출중하다 보니 최고기의 팬들이 유깻잎에게 유뷰버 활동을 권하는 경우가 많았고 그렇게 유깻잎은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그렇게 크리에이터 커플로 활동하다가 유튜브를 통해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2016년 11월에는 딸 솔잎이를 출산하게 됩니다.

    이후, 두 사람은 딸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하고, 전용 계정을 만들면서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하는 것으로 보여졌었는데요.

     

     


    그러다 2020년 4월 24일 최고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을 하였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하지만,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두 사람의 '성격 차이'의 발단이 됐던 것이 다름 아닌 최고기의 아버지, 유깻잎의 시아버지라는 점이 밝혀지면서 충격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최고기 프로필

     

     


    본명 : 최범규(崔帆圭)
    생년월일 : 1991년 10월 22일 (29세)
    거주지 : 경기도 수원시
    본관 : 경주 최씨
    직업 : 유튜버 / 스트리머 / 가수
    병역 : 육군 병장 만기전역
    신체 : 176cm, 72kg, O형
    가족 : 딸 최솔잎


     

    유깻잎 프로필

     



    본명 : 유예린 (Lyu Ye Lin)
    출생 : 1993년(27세)
    부산광역시
    직업 : 유튜버, 크리에이터
    가족 : 딸 최솔잎
    소속 : 트레져헌터


     

     

     

    반응형

    댓글0